서울원탑치과

SEOUL ONETOP DENTAL CLINIC

서울원탑치과, 2019 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 1등급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원탑치과 작성일20-01-10 17:36 조회16회 댓글0건

본문

KCA한국소비자평가는 서울원탑치과가 2019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 1등급으로 인증되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코엑스에서 열린 ‘제 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서울원탑치과가 의료기관 부문으로 초청되었다. 이날 시상식은 문화연예 부문, 기업 부문, 의료기관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문화연예 부문 중 배우상으로는 권상우, 작품상으로는 영화 기생충이 수상함으로써 많은 화제를 모았다. 기업 부문으로는 메르세데스 벤츠와 SK에너지 등 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수상했다.

그 중 화곡역 서울원탑치과는 의료기관 부문 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 1등급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기준이 되는 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의 항목은 ▲의사의 상담 및 진료 태도와 수준 ▲치료의 진행 만족도 ▲접수 창구 및 직원의 서비스 태도 ▲병원의 위생상태 및 쾌적성 ▲의사의 과잉진료 여부 ▲비용의 적정성 등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조사원이 병원을 5일간 내방해 실제 환자들에게 직접 평가를 맡기고 100% 환자평가를 통해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다.

서울원탑치과는 강서구치과 중 손 꼽히는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임플란트와 치아교정을 중점적으로 진료한다고 알려져 있다. 6명의 원장 전원이 서울대 출신으로 보건복지부 인증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치과교정과 전문의,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야간진료는 물론 주말진료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인근 화곡역, 마곡, 발산 거주민들의 주치의 병원으로 인식된다는 게 세간의 평가다.

이에 서울원탑치과 김근일 대표원장은 “강서구치과 중 임플란트와 치아교정을 잘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는데 직접 병원을 내원한 환자들이 평가한 결과라 더욱 감회가 새롭다”며 “무엇보다 기본에 충실하고 정직한 치과, 양심치과로 인식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서울원탑치과 권재원 대표원장은 “강서구민들의 주치의 치과를 넘어 전국 임플란트 및 치아교정 환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치과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정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원탑치과는 보다 넓은 의미에서의 국민 구강 건강 증진과 부담 없는 치료를 위해 임플란트 및 치아교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팝업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