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치아 만들기, 효과 좋은 치아교정 방법 찾기 > 서울원탑치과|원탑칼럼

본문 바로가기

서울원탑치과|원탑칼럼

예쁜치아 만들기, 효과 좋은 치아교정 방법 찾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원탑치과 댓글 0건 조회 86회 작성일 18-11-10 19:27

본문

 [서울원탑 치아교정칼럼]

 

 

서울원탑.jpg



이제 코앞으로 수능시험이 다가오고 있다. 벌써 수시로 합격통지를 받은 친구들은 새로운 친구들과의 설렘을 느끼며, 예쁜 신입생이 되기 위한 노력에 한창이다.

대학교들의 신입생 입학 전, 돌출입이나 주걱턱 등의 교정전문 치과들이 바빠지고, 있다. Y대학 합격 통지를 받은 최연우(가명,20)양은 기쁨을 만끽하는 것도 잠시, 남은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야 예쁘고 눈에 띄는 신입생이 될 수 있을지 고민 중에 치아교정을 받기로 결심했다. 입학식 전 미용실도 가고, 피부관리와 네일아트 등도 받았지만 무엇보다 바꾸고 싶은 것은 평생 고민으로 달고 살아 온 벌어지고 튀어나온 치아다. 그녀는 "고등학교에 다닐 때까지는 돌출입이나 치아가 벌어진 것에 대해 크게 신경이 쓰지이 않았다. 그런데 대학생이 되고 선배들이나 새로운 친구들을 만난다고 생각하니 거울을 볼 때마다 치아가 너무 부끄러워서 교정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늘었다"고 치아교정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최양은 곧 입학하게 될 대학교 근처에서 치아교정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서울원탑치과를 찾았다.

 

교정전문의 이정근 원장은 치아교정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최근에는 세라믹교정, 인비절라인, 클리피씨교정과 같이 교정장치가 잘 보이지 않는 심미적인 장치들이 한창 대인관계가 왕성한 청소년, 성인,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했다.

 

특히, 세라믹교정, 클리피씨, 설측교정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다. 설측교정은 치아 이동에 필요한 브라켓을 치아 안쪽에 붙여서 교정하는 방법으로 겉으로는 치아교정기가 전혀 보이지 않는 일명 '비밀교정'이다. 저희 이정근 원장은 "또한 세라믹교정, 클리피씨 교정 장치는 착용하고 있어도 잘 표시가 나지 않고, 교정치료과정이 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최소화하여 요즘 성인 치아교정에서 자주 이용되는 장치이며, 이러한 비밀교정은 교정치료 중 환자들이 이물감이나 발음상의 문제도 거의 없다'고 설명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